서울 3대 뷔페 JW 메리어트 호텔 플레이버즈 디너 후기
요즘 서울 3대 뷔페로 JW 메리어트 호텔이 인기가 많아 다녀왔다. 서울 호텔 뷔페 중에서 퀄리티가 좋고 음식 구성도 다양해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은 서울 뷔페인데, 랍스터와 대게까지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가격이 아깝지 않게 느껴졌다.
내가 계산해서 어떤 할인을 받았는지는 자세하게 모르겠지만, 제휴카드로 할인 같은 것도 가능해 보이니까 방문 예정이라면 가기 전에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 위치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층
플레이버즈 뷔페는 JW메리어트호텔 내에 있는데, 호텔이 고속터미널역과 이어져 있어서 걸어서 방문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다.
나는 디너 2부에 방문해서 늦은 저녁 시간이기에 차가 그리 붐비는 편이 아니였지만, 1부에 방문한다면 피크 시간일 수 있으니까 예약시간 보다 일찍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일찍 도착하면 신세계백화점에서 구경 하다가 올라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다.
특히 지금은 볼거리나 할인혜택 등이 많이 할 연말시즌이라 쇼핑하고 맛있는 플레이버즈 뷔페까지 먹으면 행복한 하루가 될 듯.
2. 주차
플레이버즈 뷔페 주차는 발렛이 가능하고, 주말 디너에 방문하니까 주차를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다.
뷔페 시간은 2시간 제약이 있으니까 1시간 여유롭게 구경할 수도 있어서 좋았다.
3. 가격
JW 메리어트 플레이버즈 호텔 뷔페 가격은 조식의 경우 어른 80,000원, 어린이 40,000원이고 주중 런치는 어른 175,000원, 어린이 88,000, 주중디너 가격은 어른과 어린이 각각 194,000원, 97,000원이다.
주말은 런치와 디너 가격이 동일하게 어른 194,000원, 어린이 97,000원이었다.
주중디너와 주말에는 10만 원이 훌쩍 넘어가는 10만원 후반대 가격인데도 인기가 많은 서울 뷔페 중 하나였다.
3. 내부 분위기
고급스럽고 세련된 호텔 뷔페의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
차분한 편이라 연말 모임으로 방문하기에도 좋고 기념일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일 듯싶다.
내가 방문한 주말 디너에는 외국인들도 많이 보였다.
여행 와서 한국의 좋은 호텔, 좋은 호텔 뷔페에서 식사하러 온 듯싶었다.
자리에는 스파클링 워터와 일반 미네랄워터가 각 한 병씩 놓여 있고, 호텔의 시그니처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을 골라서 먹을 수 있다.
음식들과 이지하게 페어링 하기 좋은 와인 맛이었고, 개인적으로 화이트와인이 입맛에 더 잘 맞았다.
양식부터 한식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특히나 익힌 고기와 요리류가 맛있었다.
회와 초밥은 생각보다 그냥 그랬고 양고기는 기대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던 듯!!
근데 이 장어구이가 엄청 맛있었다.
이것만 먹으러 또 가고 싶을 정도..
장어가 엄청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장어구이 집에서 먹는 장어만큼이나 퀄리티도 좋다.
이 외에도 초밥과 회 말고는 퀄리티 좋은 음식 구성과 맛이었다.
대게는 제철이었어서 그런지 수율이 좋았고, 부드러움은 물론 달기까지 했다.
대게만 2~3번 더 리필해 먹었던 것 같다.
랍스터도 맛있었고, 대게와 랍스터만 무한으로 먹어도 가격이 아깝지 않을 것 같은 플레이버즈 호텔 뷔페!
서울 랍스터 뷔페 찾는다면 들려봐도 좋을 것 같다.
랍스터 살도 질기지 않고 탄력 있는 게 식감도 좋았다.
음식들도 맛있는데 디저트까지 맛집이면 반칙 아닌가 할 정도로 디저트 종류도 많고 호텔 디저트답게 비주얼도 좋았다.
음식을 먹고 나니까 너무 배불러서 많은 디저트 종류를 못 먹은 게 아쉬울 정도.
플레이버즈 뷔페는 2시간이 식사시간이라 짧게 느껴졌다.
다음에는 이 날 못 먹은 디저트를 더 많이 먹어봐야겠다 :)
비싸지만 퀄리티가 좋아서 서울 3대 뷔페라고 불릴만한 것 같은 JW 메리어트호텔 플레이버즈 뷔페 디너 후기 여기서 끝!